본문 바로가기

닥치고 만화 리뷰

세계적인 한국 웹툰 : 당신을 위한 최고의 웹툰 안내서 5선

 한국의 웹툰은 독특한 화풍과 매력적인 스토리텔링,다양한 장르 덕분에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한국 엔터테인먼트의 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한국 웹툰의 세계를 발견하고 즐기고 있다.그래서 이번 기회로 삼아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한국 웹툰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한다.

 

 

 

▷신의 탑

단언하건데 세계관이 정말 방대하다

 장대한 판타지 시리즈는 밤이라는 소년이 친구를 찾기 위해 탑을 오르려고 시도하는것에서부터 전개된다.복잡한 세계관,다양한 캐릭터,입이 떡 벌어지는 반전이 있는 '신의 탑'은 만화 팬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작품이다.

 

 

 

▷나혼자만 레벨업

완벽한 기승전결 만화

 액션으로 가득 찬 시리즈는 신비한 사건 이후 놀라운 힘을 얻은 나약한 헌터의 모험을 따라 이야기를 시작한다.멋진 아트워크와 격렬한 전투 장면이 있는 '나혼자만 레벨업'은 처음부터 끝까지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여신강림

주경이 이뻐요

 로맨티 코미디 장르로서 주경이라는 소녀가 학교에 적응하기 위해 엄청난 화장으로 변신을 한다.매력적인 캐릭터와 공감 할수 있는 자기 수용 및 미의 기준은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새로이 느끼게 해줌으로서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은 작품이 되었다.

 

▷갓 오브 하이스쿨

애들 맞아?ㄷㄷ

이 대단한 액션만화는 고등학생들이 대한민국 최강의 파이터를 결정하기 위해 토너먼트에서 경쟁하는 스토리를 다뤘다.빠르게 진행되는 액션,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놀라운 전투 장면은 이런 장르르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항상 타깃이 될 것이다.

 

▷스위트 홈

공포가 그대로 전해져온다

이 웹툰은 호러 장르다.괴물이 지배하는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그렸다.심장을 뛰게 하는 서스펜스,강렬한 액션,속이 쓰릴 듯한 감정을 다룬 '스위트 홈'은 공포 매니아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보면 되겠다.

 

▷결론

위 5가지의 웹툰 외에도 로맨스에서 스릴러,공상 과학에 이르기까지 모든 취향에 맞는 다양한 장르를 제공하는것이 바로 한국 웹툰이다.재능있는 아티스트와 작가들이 수준 높은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어 한국 웹툰은 세계 정상에서 쉽게 내려오지 않을 전망이다.만화를 좋아하느 오랜 팬이든 만화의 세계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든간에 한국 웹툰의 흥미롭고 다양한 세계에 발을 담그게 되면 쉽사리 빠져나오기 힘들정도로 장엄한 탐험을 하게 될것이라 장담한다.

 

 

*다음 포스팅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