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닥치고 영화 리뷰

할리우드 최고의 영화 5선 추천

 할리우드는 100년 넘게 영화를 제작해왔으면 수년에 걸쳐 수많은 훌륭한 영화가 지속적으로 개봉하고 있다.일부는 문화적 상징이 되었고 다른 일부는 단순히 잊혀지기도 했다.그렇다면 당신에게 최고의 할리우드 영화는 무엇입니까?나에게 최고의 할리우드 영화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다섯작품을 추스려 봤다.

 

 

 

▷대부

캬...멋있다 멋있어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의 장대한 범죄 사가는 영화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고 존경 받는 영화로 남았다.잊을수 없는 장면,상징적인 음악,복잡한 줄거리가 있는 대부는 시간의 시험까지 견뎌낸 걸작중에 걸작이다.

 

 

 

▷쇼생크 탈출

짜릿한 탈출

스티븐 킹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감옥탈옥 이야기는 1994년 개봉 후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희망과 우정이라는 고무적인 주제를 가진 쇼생크 탈출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킨 영화다.

 

▷타이타닉

진짜 최고다

운명의 원양 정기선 타이타닉에 관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장대한 로맨스는 1997년에 개봉했을때 대히트였으며 이후 문화적 상징이 되었다.눈부신 영상,감동적인 음악,잊을수 없는 스토리는 후세에도 기억될 것이다.

 

▷쥬라기 공원

영화 처음 봤을떄 충격 그자체 였음

스티븐 스필버그의 쥬라기 공원은 1993년에 개봉했을때 기술적 경이로움으로 오늘까지도 스릴 넘치는 영화로 남아있다.획기적인 특수 효과,인상적인 캐릭터,스릴 넘치는 액션으로 쥬라기 공원은 시간의 시험을 견뎌온 할리우드의 고전영화가 되었다.

 

▷펄프 픽션

커플춤 기억나네요

쿠엔틴 타란티노의 장르를 뛰어넘는 범죄 영화는 1994년에 개봉되었을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비선형 구조,날카로운 대사,기억에 남는 캐릭터는 이 영화를 현대 영화의 대표작으로 만들었다.

 

▶결론

 소개한 다섯가지의 할리우드 영화는 영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업적 중 일부라고 생각한다.고전 로맨스에서 현대 블록버스터에 이르기까지 할리우드 영화는 뛰어난 스토리텔링,잊을수 없는 스토리,기술 혁신의 조합을 통해 항상 세계 1등 영화자리를 놓치지 않았다.이 외에도 수많은 영화들이 있지만 나열한 영화중 안보신 영화가 있다면 꼭 한번 볼 가치가 있으므로 추천을 드려본다.

 

 

 

*다음 포스팅을 추천합니다.